조회 수 2028  l   추천 수 0  l   2019.03.25 17:30

[공지] 하얀섬 시즌 2 10, 11, 12 에피소드 정식 공개 업데이트 예고   [39]

Waterpark    Lv.  2
    • 83/100
    .
    http://wi.visualshower.com/ko/4395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워터파크 입니다. 

     

    하얀섬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즐거운 소식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그 동안 미리보기 출시 후 업데이트가 없었던 하얀섬 시즌 2의 10, 11, 12 에피소드의 정식버전 업데이트 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많은 시간 기다려 주신 하얀섬의 팬 여러분께 뒤늦은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게 되어, 즐거운 마음 보다 죄송한 마음이 앞서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보다 빨리 정식 공개 버전을 선보이는 것이 팬 여러분의 마음에 보답하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조금이라도 빠른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에피소드 10, 11, 12의 정식 버전은 2019년 6월 30일까지 출시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앞으로 꾸준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얀섬을 잊지 않고 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tinpaper 2019.03.25 17:37
      1년 넘게 새 시나리오가 나오지 않았는데 그래도 에피소드와 관련된 소식이 나온 것에 의의를 둬야 겠군요
    • esperdark 2019.03.25 19:48
      시즌3도 빠른 시일내에 봤으면 좋겠네요ㅎㅎ
    • 두두찡3 2019.03.25 20:58
      그래도 이게 어디야..
    • 뚜비뚜1비 2019.03.25 21:59
      와...얼마만입니까..
    • 김쫄깃 2019.03.26 02:21
      꿈인가?
    • Redbrown 2019.03.26 06:41
      BTB는 여전히 소식이 없지만 얀섬만이라도 떳넹
    • 앙기모띳 2019.03.26 07:15
      6월 30일 까지면 정식버전 10장은 4월달에 나오는균요
    • 흑솔개 2019.03.26 22:56
      머야 안죽었네? 근데 7월이라... 흠...
    • 유부초밥 2019.03.27 05:04
      수고하십니다 ^^ 잠시 잊고있다가 최근에 돌아왔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 whiteuser 2019.03.27 15:57
      꿈이네 너무리얼해서 진짜인줄알았네
    • whiteuser 2019.03.27 15:58
      꿈이네 너무리얼해서 진짜인줄알았네
    • USER28C86 2019.03.27 21:21
      믿고 있었다고!!!
    • 서월 2019.03.27 22:05
      드디어...
    • 소젠 2019.03.28 01:15
      내 눈을 의심했다
    • 긷유나 2019.03.29 15:44
      진즉에 12 끝냈어요
      시즌 3는요?
    • 심심한겨울 2019.03.29 17:59
      하.. 이제 다음 에피소드 할수 있겠구나.. 너무 긴 시간이였지만.. 갓비샤
    • 크라우드 2019.03.29 22:09
      다음 공지는 시즌3 일정이길 바랍니다.
      진짜 너무 오랜만의 공지라 감개가 무량하네요.
    • Fredh 2019.03.30 18:12
      올해내로 시즌3 나오길 바랍니다
    • 도치양 2019.04.01 19:24
      감동적입니다....
    • 고건영 2019.04.06 19:56
      하....안 지우고 계속 기다렸다
    • YeonghoJo 2019.04.07 19:36
      결제 했는걸...
    • 안얄랴 2019.04.10 16:27
      10장 11장 다 깼는데 정식버전이랑 차이점 있는건가요?
    • 김쫄깃 2019.04.12 02:14
      솔직히 지금까지 남아있는 유저들중에 다 만다구입해서 완결봤을껀데 이게 의미가있나?
    • 이사람을보라 2019.04.12 16:40
      시즌3에 대한 기대를 조금이라도 갖게 해준거에 의의를 둬야죵
    • Seezeuo 2019.04.13 21:45
      기다릴게요 계속
    • Newbie_2662378270179 2019.04.22 21:17
      엔딩이 나올때까지 기다릴게요 엡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스파이크스피겔 2019.04.23 17:28
      ㅋㅋㅋㅋㅋ 아니 님들 다 호구에요?? 이걸 보고 감사하다고 하다니 ㅠㅠㅠ 진짜 한두달도 아니고 지금 얼마나 지난지 기억도 안나는데 ㅋㅋㅋㅋ
    • 89561 2019.04.27 19:14
      이제는 시즌3 갑시다.. 2년 반 지났어요
    • 남성렬 2019.04.27 23:44
      하......
    • Kim캐미 2019.04.30 14:26
      그래서 10장은 언제.....
    • Newbie_2173697701655 2019.05.01 10:33
      대단하다. . .
    • KylusheL 2019.05.05 19:16
      감사합니다!!!!
    • 박미니언 2019.05.06 16:46
      드디어...!
    • USER2D32E7 2019.05.07 23:11
      와 진짜 얼마만이야ㅋㅋㅋ큐ㅠㅠㅠㅠㅠ
    • 시온제사장 2019.05.09 12:32
      우와 즈으으으으응마아아아알르오오오오 빨리한다....
    • bellloa 2019.05.19 17:42
      나 입시할때도 안나오더니 나 대학들어가서 오늘 개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아직도 안나왔네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너무하잖아요...
    • 팬텀 2019.05.25 20:14
      이야, 만다 안쓰고 몇개월이나 존버했더니 드디어 7월달에 무료로 스토리 다 볼 수 있는건가??

      개이득 !

      좀만 더 존버하면 되겠군 ㅋ
    • 탈출의묘미 2019.06.13 19:20
      제발 정식배포 해주세요...콜록콜록
    • uri 2019.06.14 20:05
      여기 멍꿀멍꿀들 많네 할말이 없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 [공지] 하얀섬 시즌 2 10, 11, 12 에피소드 정식 공개 업데이트 예고   [39]  39 2028 Waterpark 2019.03.25
    공지 [공지] Google + 지원 종료에 따른 조치 방안 안내   [0]  0 851 Waterpark 2019.02.18
    공지 [공지] 시즌패스 유저보상 지급 안내   [61]  61 4704 치킨제독 2018.03.02
    공지 [공지] 12장 미리해보기 업데이트 및 시즌패스 유저보상 안내   [23]  23 3714 인턴마스터 2018.02.22
    공지 [공지] 9장 '짐승의 뱃속' 정식 업데이트 안내   [9] file 9 2235 워터파크 2017.10.19
    공지 [안내] 게시판 이용수칙 안내   [8]  8 789 워터파크 2017.08.29
    공지 [안내] 만다 얻는 법   [16]  16 4934 VS_MaMa 2017.04.04
    공지 [공지] 에피소드 공략영상 관련 요청의 말씀   [6]  6 2730 BlackRose 2017.02.07
    12547 (수정)나도 퀴즈 하나   [7]  7 185 진박사 2011.08.09
    12546 (수정)비샤 전화해봤습니다   [1]  1 340 진박사 2011.03.30
    12545 (수정)진박사 포인트 5000exp 기념글.   [5]  5 209 JUM{じんばっさ}PING 2011.01.22
    12544 (수정)하얀섬 죽꽃에서의 김서동   [1]  1 478 도윤 2015.07.04
    12543 (수정)현재까지의 투표결과   [0]  0 152 진박사 2011.08.17
    12542 (스압)제목 : 으앙 망했어요   [2]  2 620 진박사 2010.09.30
    12541 (스압주의;;)바래기님!! ㅎ_ㅎ   [4]  4 263 카라짱!{진박사}밍밍짱! 2010.05.11
    12540 (스타2) 힘좀 써볼까?   [5]  5 291 BadApple 2010.11.10
    12539 (스포) 5장 서현이 진아 마주쳤는데   [7]  7 777 배뚝 2017.01.05
    12538 (스포) 개연성 부분에서 이해가 안되는게 있어요.   [2]  2 369 라라룽 2017.03.08
    12537 (스포) 그래서 시즌1 주연 5인방은 어떻게 될것이고   [0]  0 314 Rexmortis 2018.12.01
    12536 (스포) 그분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2]  2 421 치미 2016.12.31
    12535 (스포) 오랜만에 6장까지 몰아 깼네요   [0]  0 290 김마스터 2017.02.13
    12534 (스포) 해선이는 살았는가 죽었는가   [4]  4 290 Nazca 2010.03.26
    12533 (스포)아무리 생각해도 극혐인건..   [1]  1 413 하얀아일랜드 2017.05.02
    12532 (스포)올클리어~~~   [2]  2 275 유유코쨩 2010.08.25
    12531 (스포..일지도?) 얀섬 3 다깼어요   [4] file 4 354 읭읭이 2013.02.04
    12530 (스포?)7장 후기겸 갠적인생각   [0]  0 285 스즈츠키카나데 2017.03.07
    12529 (스포가득일듯ㅇㅁㅇ;)금요일날 하얀섬2 받았습니다   [2]  2 529 A`ren 2010.09.26
    12528 (스포약간?) 시즌1 마지막장 에필로그 부분에 하얀섬2 배경이 나오는 것 아시나요?   [2] file 2 359 여름플레이 2017.06.11
    Board Pagination Prev 1 ... 2 3 4 5 6 7 8 9 10 ... 631 Next
    / 63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