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934  l   추천 수 0  l   2018.01.19 14:17

[안내] 12장 '죽은 새' 업데이트 지연 공지   [41]

치킨제독    Lv.  20
    • 185/200
    http://wi.visualshower.com/ko/42546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십니까. 치킨제독입니다.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2018년 1월 후순경 업데이트 예정이었던 에피소드 12의 미리해보기 공개 시기가 2월 22일로 연기될 예정입니다. 

     

    12장을 개발하면서, 개발진 내부에서는 시즌 2의 완결을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마음의 한 점을 찍을 수 있을 무언가가 보여드려야 한다는 공통된 의식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1월 말에 12장을 공개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엔 다소 모자란다는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시즌 2를 마감하는 최종 장이니만큼, 좀 더 훌륭한 퀄리티의 내용을 선보이는 것이 이제껏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안내해 드린 일정에 따라 공개를 하지 못하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지연된 만큼 시즌 2의 마무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_H.png

     

    • 핏빛꽃 2018.01.19 18:23
      모자장수다. 근데 12장이 마지막이였구나
    • Redbrown 2018.01.19 20:10

      그래 차라리 이게 맞음 그리고 시즌2의 마지막 장이라면 더 그럴거고...차라리 늦어지면서 높은 완성도 쪽이 더 좋다고 생각함...

    • Macha 2018.01.19 23:04
      스토리 빵빵하게 부탁합니다 8ㅅ8
    • 하은김 2018.01.20 15:28
      애초에 지연될꺼같으면 공지날짜를 제대로 적어놓기라도 하면 사람이 덜열받을텐데 자꾸 바뀌면 어쩌잔거죠..,,
    • SNrain남 2018.01.21 03:37
      27일에 군대가니까 제발 더 이상 지연만 하지 말아줘요....ㅜ
    • 미니미니미니 2018.01.21 19:55
      네 운영자님 저희도 이번시즌 끝나면 시즌 또 있어도 프리패스 구매 안할게요! 그럼 되는거죠!?
    • 잉여잉여유저 2018.01.22 23:47
      다음 시즌에는 차라리 한꺼번에 출시해줘요
      한달마다 1장씩 출시하지말고요
    • 인하짱짱 2018.01.24 21:58
      아아아아ㅏㅏㅏ ㅠㅠ 그래도 공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NONAME_2022 2018.01.28 22:22
      진짜 대단하다
    • XDWC 2018.02.01 13:01
      빨리좀부탁해요
    • 하얀선 2018.02.02 18:41
      어허허
    • 날비상점 2018.02.04 21:22
      수고많으십니다
      .
    • 꿀방망이 2018.02.10 15:05
      넷플릭스 보고배우자
    • 시로마 2018.02.10 15:35
      시즌2 마감이래 그럼3도 나오겠네 시즌3마감은 2020년은 되겠네
    • 검독수리 2018.02.13 22:25
      모자장수가 현태 여동생아님?.? 이젠 이름도 생각안나네...
    • JUHpiter 2018.02.19 08:01
      모자장수 첫 등장이 시즌1 12장 마지막이었는데 이때 시점이 백도사건이 일어나기 전의 일입니다.(서동을 이때 처음 만납니다) 그 후 백도사건으로부터 3년후 현태동생 은화가 박소장에게 사망하였으니 은화가 다시 부활해 모자장수로 살아가고 있었다는건 말이 안됩니다.
      근데 분명 말이 안되는데도 은화가 모자장수라는 느낌이 외모에서나 은화의 최후묘사에서 나타나고 있는걸보면 제작진들이 자기네가 짠 스토리 까먹고 있는게 아닌가 의심이 듭니다.
    • 검독수리 2018.02.19 09:24
      저도그냥 외모나 느낌때문에ㅋㅋ 몇장인지 생각안나는데 모녀 구할때 엄마옆에 실험체 한명 더 있었고 너무오래되서 스토리가 생각이안나네요ㅡ.ㅡ 지연도 일상이고ㅋㅋ
    • 갠디 2018.02.14 04:02
      마지막인 만큼 더 연기되도 괜찮아요 기다리는건 언제나 유저니까 완벽하게만 나와주면 감사합니다
    • 블랑 2018.02.14 11:45
      다음 시즌 때는 스토리 다~ 나오면 플레이 해야겠어요ㅜㅜ... 달마다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것도 힘드네요 ㅠㅅㅠ
    • panzer4 2018.02.14 23:51
      진짜 하얀섬 스토리 탄탄한건 알아 줘야됨
    • HoneyBe 2018.02.15 07:27
      아 시즌패스 다신 구매안합니다
      정말 이렇게까지 기만 당하고 무시 당하는 기분 느끼게 해준 게임회사는 2곳이네요
    • Shyden 2018.02.15 20:05
      글삭 그만해라 ㅉㅉ 진짜 운영 수준 꼬라지하고는
    • 톳티 2018.02.16 01:27
      양심있으면 시즌패스권 만들지마라^^
    • NONAME_651203 2018.02.17 16:04
      제발 10장 좀 얼른 업뎃 해서 플레이 좀
      하게 해주세요
    • Jinggi 2018.02.18 10:53
      캬 ㄹㅇ 뻔뻔한거 보소 양심으로 다 뻔데기 볶아 잡수셨나 그렇게 미뤄놓고 또 미루는 꼬라지보소
    • Jinggi 2018.02.18 10:54
      이게 지연 아일랜드지 어디가 화이트아일랜드냐
    • Jinggi 2018.02.18 10:54
      회사이름도 지연샤워로 바꿔라
    • JUHpiter 2018.02.19 08:18
      모자장수=서현이 엄마 일것같기도 한데 시즌1 12장에서 모자장수 얼굴보고 눈치챘겠지? 모자장수=부활한 은화 일것같은 느낌도 들지만 그렇게되면 모자장수 첫등장이 은화 사망전 시간대라 불가능하고. 제3의 인물 아니면 제작진이 본인들 스토리를 까먹은거다.
    • 흑형물건 2018.02.19 10:22
      12장끝에 시간을죽인죄로 라고말하는거보면 타임루프했을수도 있지않음?
    • NONAME_12262 2018.02.19 21:15
      옛 얀섬 다 했는데 모자장수 은화 아님 서현이 엄마도 아님
      !!!
    • 검독수리 2018.02.20 00:21
      맨날 더 나은퀄리티 이런뉘앙스로 지연하는거 양심없네요
    • kjy2763 2018.02.20 01:55
      빨리 10장 정식업뎃해라 도대체 언제까지 이렇게 질질끌기만할거냐? 지친다 그리고 나 분명 전에 여기다가 댓글을 달아놨었는데 삭제돼있더라?ㅋㅋㅋㅋ 나참 어이가없어서 글삭 개극혐이네 운영하는수준하고는
    • 쫌퐁 2018.02.20 13:39
      미치겠다 진짜 저 이게임 시작한지 2년 지난것같은데요ㅋㅋㅋ 심지어 1부는 원래있던 스토리에 조금 추가한거잖아ㅋㅋㅋ 프리패스 안사길 잘한듯; 사나 안사나 다 똑같이 기달리고ㅋㅋ 22일까지지 2일남았네요 ^-^
    • 쫌퐁 2018.02.20 13:40
      그리고 옛날 화이트아일랜드/하얀섬때 보면 모자장수 개별인물인것같은디... 은화도아니고.. 서현이 엄만 더더욱 아니고..
    • GunhoNo 2018.02.20 17:22
      분명 공지가 2월 20일이였던거 같은데 날짜가 바뀐건가? ㅋㅋ
      뭐 맨날 지연해서 긴가민가하네
    • 세종대왕1호기 2018.02.22 06:27
      저도 첨에 20일로 알았는데
    • 나폴리칼조네 2018.02.21 00:27
      드디어 내일인가...!
    • 장식 2018.02.21 02:41
      고3때 부터 3수해서 대학갈때까지 중간중간 힐링타임이 되어준 하얀섬이 내일이면 완결이라니...감회가 새롭네요 ㅠㅠ 비샤 언제나 응원합니다ㅎㅎ
    • Newbie_6269039399921 2018.02.21 21:29
      헐 내일이다 한참후에 들어와봤더니 설레노ㅠㅠㅠ자정업뎃이면 좋겠지만 그것까지는 안바랄게요..ㅠ
    • Newbie_6269039399921 2018.02.21 21:29
      시즌2 마무리까지 늦었지만 수고많으셨어요 비샤 여러분 감사해요!!!
    • 앗녕 2018.02.22 01:20
      어우 역시 0시에 업데이트안하네ㅋㅋㅋㅋ
      빨리깨고 지워야겠네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시즌패스 유저보상 지급 안내   [58]  58 2987 치킨제독 2018.03.02
    공지 [공지] 12장 미리해보기 업데이트 및 시즌패스 유저보상 안내   [22]  22 2566 인턴마스터 2018.02.22
    공지 [공지] 9장 '짐승의 뱃속' 정식 업데이트 안내   [9] file 9 1830 워터파크 2017.10.19
    공지 [안내] 게시판 이용수칙 안내   [8]  8 642 워터파크 2017.08.29
    공지 [안내] 만다 얻는 법   [16]  16 4118 VS_MaMa 2017.04.04
    공지 [공지] 에피소드 공략영상 관련 요청의 말씀   [6]  6 2456 BlackRose 2017.02.07
    12348 [공지] 12장 '죽은 새' 미리해보기 업데이트 시간 안내   [11]  11 461 치킨제독 2018.02.22
    12347 오늘부터 밤새워서 12장 만들어야되네 ㅋㅋㅋ   [4]  4 368 Guest_9161156076006 2018.02.21
    12346 개인적으로 시즌3도 니왔으면 좋겠습니다   [5]  5 305 장식 2018.02.21
    12345 이거 스토리 까먹음 ㅋㅋ   [0]  0 98 Newbie_7459997325204 2018.02.21
    12344 아니 아이폰 공유하기 누르면 팅기는거   [4]  4 104 Jinggi 2018.02.18
    12343 글삭당함   [1]  1 222 톳티 2018.02.16
    12342 다음시즌 질문   [1]  1 153 panzer4 2018.02.14
    12341 이중과금 오졌네여   [3]  3 406 산이K 2018.02.13
    12340 12장 죽은새   [2] file 2 883 앙기모띳 2018.02.12
    12339 브금 제목 알려주세요   [1]  1 135 해선빠 2018.02.09
    12338 하얀섬 유저톡방 실수 폭파   [1]  1 378 whiteuser 2018.02.08
    12337 정주행도   [1]  1 107 NONAME_2022 2018.02.06
    12336 정주행 10번 더 하면 출시인가   [2]  2 311 Refalt 2018.02.02
    12335 허참... 기다리다 와봤더니ㅋㅋㅋㅋ   [1]  1 342 와자작 2018.01.31
    12334 시즌2 1장 머리끈   [3]  3 438 해선빠 2018.01.23
    12333 하나 확실한 거   [0]  0 208 아베신조 2018.01.22
    12332 이 비쥬얼샤워 ㅈㄴ웃기네ㅋㅋㅋ   [0]  0 530 Newbie_7521359408274 2018.01.22
    12331 콩신이 강림하셨다!!   [0]  0 130 콩먹는갈매기 2018.01.22
    12330 ㅋㅋ... 6개월동안 수험준비하느라 못들어왔었는데   [2]  2 490 秦博士진박사 2018.01.22
    12329 우와 2월 22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285 kioshima 2018.01.21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625 Next
    / 625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