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292  l   추천 수 0  l   2018.03.03 05:54

[공지] 시즌패스 유저보상 지급 안내   [61]

치킨제독    Lv.  20
    • 185/200
    http://wi.visualshower.com/ko/42867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십니까. 치킨제독입니다.

     

    시즌패스 구매 유저분들께 드리는 보상 지급에 대해서 전달드립니다.

     

    http://wi.visualshower.com/blustone_event

     

    해당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닉네임이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블루스톤 게임을 통해 민해선 캐릭터 및 30만다가 지급됩니다.

     

    시즌2 종료 기념 게시판 한정뱃지는 배포에 시간이 다소 걸려, 일정이 확정되면 추후 다시 공지를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시즌2 종료 이전 시즌패스 구매 유저분(2018년 2월 22일 22시 이전) 한정으로 지급되는 보상입니다.

    • 이름없음_4275 2018.04.03 11:26
      정식출시 일정좀 알려주세요 개발 끝난 건가요
    • 야야 2018.04.05 10:54
      완성판은안내냐?
      만들생각없으면
      미리보기그대로라도공개하던가
      이제와서그대로낸다고욕쳐먹을거신경쓸것도아니고
    • 이름없음_4275 2018.04.10 20:04
      돈 다 빨아먹고나니 정식 출시는 생각도 안 하시나요?
    • 김인호 2018.04.14 20:37
      시즌패스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닉네임을 쓰면 자꾸 블루스톤만 설치하라고 뜨네요 ㅡ.ㅡ 이메일로 하러고 했는데 이미 블루스톤에 이메일을 입력해서 그런지 하얀섬에서는 중복이메일로 떠서 등록도 못하고 있습니다 ㅡ.ㅡ 참고로 구글계정은 연동되어있습니다
    • 제인 2018.05.20 00:19
      블루스톤 안하면 보상 못받는거잖아 진짜 장난하냐..
    • 코진 2018.06.17 21:18
      J
    • JooYounJan 2018.07.01 23:43
      하도 안열려서 지웠다가 지금쯤은 완결 되었겠지 싶어서 깔았더니 그대로네요??
    • 톳티 2018.07.05 23:58
      도대체 개발자들이 생각이 있는 사람들임?? 기다리는 유저들 생각은 1도 없고 걍 돈 다 빨아먹었으니 끝임?? 장 하나 나올 때마다 늦춰지고 이젠 걍 안 나오네? 적어도 공지는 올려서 망했다고 말이라도 하던지 ㅅㅂ 진심 정 떨어진다 ㅋㅋㅋㅋㅋ
    • 어딕션이 2018.08.21 04:29
      시즌3는 언제 나오나요...ㅠ
    • 북촌국수 2019.02.02 08:03
      ㅠㅠ
    • USER4D15 2019.02.08 02:12
      전 블루스톤에 현질 많이 했는데도 안주네요 문의를 넣었는데도 9000원 만 가져가고 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하얀섬 시즌2 10, 11, 12 에피소드 정식 업데이트 안내   [31] file 31 9639 Waterpark 2019.06.29
    공지 [공지] Google + 지원 종료에 따른 조치 방안 안내   [0]  0 2602 Waterpark 2019.02.18
    » [공지] 시즌패스 유저보상 지급 안내   [61]  61 6292 치킨제독 2018.03.03
    공지 [안내] 게시판 이용수칙 안내   [8]  8 1889 워터파크 2017.08.29
    공지 [안내] 만다 얻는 법   [17]  17 7214 VS_MaMa 2017.04.05
    공지 [공지] 에피소드 공략영상 관련 요청의 말씀   [6]  6 3782 BlackRose 2017.02.08
    12686 ㅗㅜㅑ   [0] file 0 512 블랙메탈 2020.06.06
    12685 원래 이랬었나..ㅋㅋ   [1]  1 392 채봄 2020.06.03
    12684 지박령이애오   [1]  1 174 Refalt 2020.06.02
    12683 이거 회로 굴려도 된다는 뜻인가   [2] file 2 580 콩먹는갈매기 2020.05.15
    12682 시즌3 언젠간 나올거라 믿고있음   [0]  0 242 Redbrown 2020.05.07
    12681 오랜만에 게임들어갔더니...   [1]  1 425 크로하스 2020.04.30
    12680 삭제 할말 ㅠ   [0]  0 170 태형이 2020.04.29
    12679 게임은 죽었는데 게시판만 살아있는 게임이 있다?   [0]  0 186 여름플레이 2020.04.25
    12678 이쯤되면 몇년째 혹시나 해서 계속 들어오는 내가 레전드인듯   [4]  4 401 이사람을보라 2020.04.22
    12677 고요하다   [1]  1 107 콩먹는갈매기 2020.04.18
    12676 (옛날 버전) 3장 질문   [2] file 2 408 헤르펜 2020.04.15
    12675 피쳐폰 시절부터 하던게임이라   [0]  0 185 두부마요 2020.04.12
    12674 이게 아직있네 ㅋㅋㅋ   [2]  2 240 Suriv 2020.04.02
    12673 올만에 오니까 세이브파일 다 날라가있음   [1]  1 260 메가스터 2020.03.27
    12672 ㅠㅠ 앱 삭제하기 아쉬운데   [2]  2 234 태형이 2020.03.26
    12671 대체 얼마나 빅 픽쳐를 그리길래 이다지도 오래 걸리는 거죠..?   [4]  4 385 다크해저드 2020.03.23
    12670 [안내] 지금까지 하얀섬을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4 696 whiteuser 2020.03.14
    12669 시즌3 언제 나올까   [2]  2 356 태형이 2020.03.09
    12668 페북연동 다들 되시나요   [5]  5 617 나가아아라 2020.02.25
    12667 어 여기 아직도 사람 있네   [5]  5 295 秦博士진박사 2020.02.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35 Next
    / 635
    XE Login